사브에어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수제비 조회 4회 작성일 2020-10-16 19:00:03 댓글 0

본문

슈퍼카보다 귀하다! 초대박! 2006 사브 9-3 컨버터블 만나다! 생긴건 100만원짜리인데..

웬만한 슈퍼카보다도 희귀한, 희귀차량!
오늘 처음 보신분들 좋아요 눌러주세요!

전투기생산 기술로 만든 자동차,
스웨덴의 명품 자동차, 사브 9-3 컨버터블을 소개합니다.
차량 지원해주신 차주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흥분해서 대체 무슨 얘기들을 한건지 도통 알 수없는 정신없는 리뷰!
김진현 : 사브하면 최초의 터보엔진 브랜드죠.. 현다이 3.8급 되는 성능을 사브가 2.8로 내는거 보고 참.. 자동차는 역사죠. 안타깝습니다.
N바닐라 : 아;; 우리 아빠 첫차...
지금은 벤츠 E클래스
정민형 : 썸넬보고 nf소나타인줄 알았는데
조지나 : 영상리뷰를 자동차가쌩쌩달리는 도로옆에서하다니... 차소리너무시끄럽네여
박주임 : 북유럽 감성
푸른바다 : 리니어 윗급이 아크고 그 윗급이 에어로인데. 사실상 리니어와 아크는 사양이 90%비슷합니다.다만 터보게이지가 안보인다는 차이밖에 없습니다.  교묘하게 아크에 것은 리니어에 다 인식이 되도록 만들어 놓았습니다. 심지어 패들쉬프트.터보게이지 그밖에 많은 것을 무리없이 인식 할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만들어 놓았다는 느낌이 강합니다.어떤분이 고속에서 힘이 빠지는 느낌 이라는데 ..2.0기준으로 120에서 터보압을 한번더 터트릴 수 있는차는 현재에도 많이 없어요 심지어 2.5이상에 기준으로 봐도 그런 차들이 흔치가 않습니다.일단 그런 특성 자체가 사브가 쓰는 트라이오닉 시스템에 특성을 이해 하셔야 하는데.. 먼져 스웨덴에 지형을 이해 하셔야 합니다.눈 많이 오고 날씨 들쭉날쑥 하고 산악지형이 많은 위험 구간을 빨리 돌파하기 위해선 순간 가속에 필요성이 절실 했을 겁니다. 그래서 그런지 60~80 구간에서는 터보가 치고 나가는 맛이 지랄 맞으면서 기괴 합니다. 이 느낌이 어떠냐면 ..어떤 상황을 빨리 돌파하려는 운전자에 의도에 악셀과 터보에 반응이 굉장히 날카롭습니다. 그래서 안전이라는 부분을 말할 때 이런 부분도 괴를 같이 해야 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그리고 400마력 터보차 혹은 슈퍼카와 비교하는 건 무의미해요...왜냐면..차에 특성이 운전자에게 주는 속도감이란 것이 아주 고출력에 차에서 느껴지는 속도감이라기 보다는 짧은시간에 주는 토크감이 괴랄 합니다. .현제 랜서9기10기를 가지고 있고 93아크 93에어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랜서는 300마력이고 아크는 튠을 하지않아 순정175마력입니다. 그렇지만 랜서보다는 사브차들을 많이 이용합니다. 이유는 단순한데 그냥 재미 있어서 입니다.
hanyoung yeo : 제차도 사브 9-3 벡터 컨버 입니다ㅎㅎ 언제든 보여드릴수 있습니다 ~
마신멜리오다스 : 박씨
튜브님저이집에사브오픈카있써요
칸토나 : 20대때 제 첫차네요ㅎ
한창 미안하다 사랑한다 가 인기 있을때라 타고 다니면 시선집중 됐었습니다ㅎ
그 드라마에 협찬을 했던 모델 이였거든요ㅎ
요즘 같은 고성능 차들에게는 비비지 못하지만 실주행에서 재미를 느낄수있는차입니다
초중속이 빨라요 터보도 팡팡 터지고요
60~120키로 까지는 정말 잘나가고 잼있습니다
한국도로에 정말 잘 맞는차 입니다
다만 140 150키로 이상 넘어가면 서서히 조루가 됩니다ㅜㅠ 후빨이 딸려요ㅠ
그래도 한국도로 사정에 잘 맞는차라서 정말 재미있게 탔었습니다~^^
Klasse Sonder : 멋있습니다ㅎ

[ENG] 사브 93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20세기 오픈카 SAAB 9-3 CONVERTIBLE-LEGEND OF CONVERTIBLE CAR 20CENTURY

정마담TV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jungmadam
정마담TV의 영상을 바로바로 시청하시려면 구독은 필수!

정마담TV: https://www.youtube.com/c/jungmadam
일욕프로젝트 모음: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
올드카, 클래식카 모음: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
동네형자동차생활 모음: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
정마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ouvre_livre/

유쾌한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강의\u0026광고\u0026섭외 문의는 giraf2@naver.com 으로 문의주세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제 차를 여러분들게 선보입니다^^
처음으로 선 보일 차는...
이제는 역사속에서 사라진 스웨덴의 사브.

내.차.소 - 내 차를 소개합니다.

THE LEGEND OF CONVERTIBLE CAR IN 20-CENTURY

#정마담#사브#자동차리뷰
김형진 : 9-5 모델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9-5 옛날 모델도 사브의 아이덴티티를 가지고있나요?
백경민 : 몇 없는 사브 리뷰 잘 봤습니다.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백경민 : 이 채널 저한테 안성맞춤이네요..번역 안해도 된다..
정청 : 이 차 수리는 원활하게 됩니까?
Seonggeol Kim : Used to live in Korea for few years , never seen a Saab on the street
And now I live in Taiwan and drive a 93 wagon . There are lots of Saabs in Taiwan and Saab owners meet together .
딸바보파파 : 갖고싶네요 저는 컨버말고 애니버서리 비겐 해치백 갖고싶습니다 ㅠㅜ 매물이 없어요
하나님 나라가 이 땅에 : 또 그런 차 왜 타냐... 그거 왜 타냐.. 하는 인간들 대체 뭐 타시는지 알고 보면 대부분 별로 임.....궁금한 건 연비입니다 당시 차 연비는 어느정도 일까요 ...ABBA지금 차요.
하나님 나라가 이 땅에 : 눈도 많이 오고 3시가 넘으면 어두워지기 시작합니다 스웨덴 ㅋㅋㅋ
총알이빨 : 와...사브가 엄청난 차였네요 전투기를 만들던 회사였다니 ......첨 알았습니다 근데 에스페로와 엄청 닮았네요 ㅋㅋ
Dickking : 미디어오토 장진택기자님도 동일차량인데ㅎㅎ두분이서 콜라보해주세요~~!

AutoBahn - Saab 9-5 Aero 2.3T (2005) - POV | 100-200 km/h | Vmax

CarRanger - Alles, was Dich bewegt.

Homepage: https://www.carranger.de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carranger.gmbh/
Facebook: https://www.facebook.com/carranger.gmbh/

+ + +

Folge uns auf die unbeschränkten deutschen Autobahnen!

In dieser Folge von AutoBahn: ein 2005er Saab 9-5 SportCombi 2.3 Turbo Aero mit 250 PS!
#Vmax #AutoBahn #Aero
--------------------------------------------------
Join us on the unrestricted German Autobahn!

In this episode of AutoBahn: a 2005 Saab 9-5 SportCombi 2.3 Turbo Aero with 250 hp!
#Vmax #AutoBahn #Aero

+ + +

Du willst DEIN Auto im EinBlick sehen?
Nutze einfach unser Kontaktformular auf www.carranger.de/einblick

Du hast Wünsche, Anregungen oder Feedback?
Schreib's in die Kommentare oder per Mail an community@carranger.de

Du möchtest unsere Videoproduktion unterstützen? | Would you like to support our channel?
https://bit.ly/2A2DjHr

Du interessierst Dich für unser Video Equipment? | Are you interested in our equipment?
Hauptkamera: https://amzn.to/2XZrLOK
Kamera II: https://amzn.to/3gwd5Od
Detailaufnahmen Film: https://amzn.to/2VAaDxF
Detailaufnahmen Bild: https://amzn.to/3gwd5Od
Action-Cam: https://amzn.to/3drTI73
Drohne: https://amzn.to/2KAF5Bu
Mikrofon: https://amzn.to/2Y5XLkn
Mikrofon für Fahrzeugaufnahmen: https://amzn.to/2VwEk2t
KFZ Halterung: https://amzn.to/2VVcE6n
Stativ 1: https://amzn.to/2Y2R7va
Stativ 2: https://amzn.to/3aJexst
Powerbank: https://amzn.to/2xLDy8X
Lari Jauhiainen : This is too slow for being a car in condition it should be. Id say there is fucked up plastic valve in the exhaust fumes-circulation system and thats why it effects on the power maybe 30hp.So this car has now like 220hp. I have experienced this very same issue in my saab.
majkiboy86 : Something was not right with this car. I have a 2004 5spd Automatic that is 1670kg and same power figures on paper.
Mine does 80-200km/h in 20seconds,that is real life data and the manual should be about 2seconds faster than that.
I assume vacuum hose leak. I had that too as the hoses were cremated after 16years of heat. I exchanged them all and got all the power back.
PS:
Mine does 100-120 in 2sec and 120-140 in 2,5 so 100-140km/h in 4,5sec.
sean kennedy : Bring back Saab
Michael Sturm : Der Saab war seiner Konkurrenz weit voraus. 1,9l-2,3l Reihen-Vierzylinder, 16 Valve, zwei obenliegende Nockenwellen, 350 Nm bei 1.900 Umdrehungen, Frontantrieb, 145 PS (1978, 8 Valve, ohne/U-Kat) -260PS, vier Ausgleichswellen zu den normalen Motorlager, Frischluft-Vorderlader-Turbo-Hersteller-Gerrett (G-Lader). 0,8-1,8 Bar Ladedruck. Seit 1992 besteht kein Turboloch mehr, seit 1993 wurde der Turbo mit Wasserkühlung ausgeliefert, DI-Zündsystem (100 000 Volt, sorgt für belagfreie Brennräume), bei den Saab 9000 Modellen (1992 -1996), Wärmetauscher wurden ab 2004 in den 9-5 Saab Modellen verbaut, Saab war der erste weltweiter serienmäßiger Turbo Hersteller, 1993 Einführung von ASR, der Verbrauch lag auf 100 KM zwischen 8,6 l - 9,6. Der CO2 Ausstoß fiel sehr gering aus. Die Firma Saab wurde seit der Übernahme an GM Stücklesweise (Patente) an die Konkurrenz verkauft.
Anarch : whooohoooo....
hab mir gerade zum Jahreswechsel nach einem Subaru 2.5 Limited... privat einen 9.5 Aero ergattert und bin absolut BEGEISTERT von diesem KOMBI VEHIKEL, liebe Leute!
Bin eigentlich schon eher in der verkalkten "GERIATRIK - GENERATION" lebend mit beinahe 62, aber nachdem ich Ford Ghia 2.8i , BMW 323 XXX kann ich mich nicht mehr erinnern, da als Privat-Chauffeur tätig damals, Lancia Volumex & Corrado G 6o Besitzer, hatte ich mit Turbo-Lader schon immer meine Bedenken wegen dem TATSÄCHLICH vorhandenen TURBO Loch! vor dem Subaru fuhr ich einen Omega MV 6, welcher mich sehr gereut hat ihn schlussendlich auf Grund finanziell und zeitmängelnder Fakten verschrotten zu müssen, aber dieser Saab ist doch tatsächlich ein ABSOLUT GELUNGENES "GUSTERSTÜCK`L"... an KOMBI!
Persönlich stehe ich an&für sich GENERELL nur auf Coupè`s und Touring-Hobel da ich im gebirgigen Terrain geboren Bergstrassen liebe und geniesse; ich habe hier in Swiss, wo ich wohne und lebe unzählige "aufgemotzte und hochmotorisierte" Nachbarn, welche natürlich nebst unzähligen Touristen hier auf meiner mittlerweile auch ständig ausgebauten "Heimstrecke" tagtäglich die Gelegenheit BIETEN die absolut hervorragende Strassenlage dieser vollkommen unscheinbaren "RAKETE" ZU TESTEN und das macht ECHT ungemein HÖLLENSPASS..............
great THX aber trotzdem noch für deinen Beitrag
greez from swiss
evtl. eröffne ich auch noch nen ABSOLUTMEGAGEILEN BLOG DIESBEZÜGLICH unter "geriatric-sleeper"
Z U .......
Kristian : He's not getting full boost from the Turbo. Something is limiting it to basic boost pressure only. I'd replace the vacuum lines and check valves for the EVAP system as they become brittle with age.
oliver Hassel :
Viktor Dimitrovski : this car has a boost leak.
Nostradamus schafhirte : Hier fehlt richtig Leistung ! Die Ladedruck anzeige geht nicht in Rot bei overboost....Es ist wie bei vielen saab, erst wenn die Technik in Ordnung ist hat man Spaß, und alleine das Bremsscheiben rubbeln würde mich schon tierisch nerven, und spricht für den zweifelhaften Zustand leider! Die Bremse aus dem GM Regal ist günstig.
Ein paar neue Unterdruckschläuche, und die üblichen Verdächtigen wie Tankentlüftungsventil, falsche Zündkerzen, Pop Off Ventil und so weiter prüfen bzw erneuern und das Auto geht Welten besser!
mat kliko : I love saab

... 

#사브에어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z92bvr53jpsiba164rzrb.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