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샤핑백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맨클럽 조회 2회 작성일 2020-10-17 14:52:11 댓글 0

본문

(eng) 중저가부터 명품까지! 데일리 가방 소개 &추천 ✨(ft.가벼운 가방 최고! 소나무 취향) #my_favorite_bag #daliy_bag

⇣⇣⇣ 더보기란 눌러주세요 ⇣⇣⇣
⇣⇣⇣ 더보기란 눌러주세요 ⇣⇣⇣

✔︎ SNS - https://www.instagram.com/_hiyena
✔︎ MAIL - hiyena93@gmail.com

✿ 예쁜 나를 찾는 시간 ✿

하이예나에요!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중저가부터 명품 가방까지!
가방 소개 영상을 준비했어요!!!

요즘,, 또 새로운 가방이 생기고 있는데
그건,, 2탄으로 또 준비해볼게용!!

우리 사바나 이번 주도 수고했고!
다음 주도 우리 화이팅해요!!
항상 싸랑해요!!❤️


[가방정보]

@보테가베네타
아울렛 제품 (매장 단종)
인트레치아토 새들 크로스백 (머스트잇 블랙컬러)
https://mustit.co.kr/product/product_detail/9442538?NaPm=ct%3Dkbz0x9pc%7Cci%3D23493e90a507c541d6e499e94a9d0eaf653b51d0%7Ctr%3Dslct%7Csn%3D182084%7Chk%3D6a38099ab23220e2a02d85cb27d162c6e2266838\u0026utm_source=naver\u0026utm_medium=cps\u0026utm_campaign=naver.shopping\u0026utm_term=피드\u0026inflow=mustit_partner_77

@타마
타마백은 단종되었나봐요ㅠㅠ! 공식 홈페이지에 없네용
http://thavmashop.co.kr/product/list.html?cate_no=25\u0026page=2

@조셉앤스테이시

크림 숄더백 / 크림컬러가 공홈에 없어서 블랙사이즈로 올려둘게요!
https://www.josephandstacey.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645\u0026cate_no=57\u0026display_group=1

크로스백
https://www.josephandstacey.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662\u0026cate_no=57\u0026display_group=1
https://www.josephandstacey.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502\u0026cate_no=57\u0026display_group=1

니트 베이지백
https://www.josephandstacey.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526\u0026cate_no=56\u0026display_group=1

니트 옐로우백 / 미니사이즈가 공홈에 없어서 미듐사이즈 올려둘게요!
https://www.josephandstacey.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613\u0026cate_no=56\u0026display_group=1

@CDSD

https://m.wconcept.co.kr/product/300874161

@Ouro
https://www.ouro.kr/19206078/?idx=191

@파인드카푸어
https://www.findkapoor.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54\u0026cate_no=210\u0026display_group=1

@YSL
카바리브고쉬백
https://search.shopping.naver.com/detail/lite.nhn?nvMid=20057073585\u0026query=생로랑%20카바고쉬\u0026NaPm=ct%3Dkbz2b9uw%7Cci%3D7d1ddd5cf1a32b81d3e75e374135d0e10a33e485%7Ctr%3Dslsl%7Csn%3D95694%7Chk%3Daaa9a131cc4bd96148b5f42504b23d56b82678bc


@루이비통
록키BB 블랙
https://kr.louisvuitton.com/kor-kr/products/locky-bb-monogram-nvprod1280179v

@구찌
마몬트 백 단종

@디올
https://www.dior.com/ko_kr/products/couture-S5620CTZQ_M928-saddle-파우치-블루-dior-oblique-자카드

@엘바테게브
https://elbategev.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06\u0026cate_no=43\u0026display_group=1

@발렌시아가
모터 크로스백 (단종)
하이예나 Hiyena : English subtitles will be available soon!
짱예바리 : 혹시 아울렛이랑 백화점은 구성품이 조금씩 다른가요?
맥메이 : 미니크로스좋아하는데 명품 다갖고싶다ㅋㅋㄱㄱ
송화채 : 타마가방 너무 제스타일인데 검색이 잘안되네요 ㅜ 오프라인으로만 가능한백일까요? 혹시알고계신분 링크좀 부탁드려요 ㅜ
천재갱얼쥐 : 6:10 이 가방 때 잘타나요?!!
최혜원 : 예나님 ! 영상보고 CDSD가방 방금 주문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예빈송 : 하이예나님! 영상 오늘 처음 보는데 너무 좋아요.. ㅎㅎ 설명도 정말 잘해주시고 물건들을 고르는 기준이 너무 공감돼서 더 좋네요ㅎㅎ!! 과하지 않은 깔끔함과 실용성을 모두 추구하시는 분인것 같다고 느껴요! 앞으로도 영상 많이 많이 시청할게요 좋은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박시은 : 완전 다 내취향 ㅠㅠ 잘 알고 갑니다!
이지현 : 언니 이 머리 영상 올려주세요ㅜㅜㅜ
흰둥이 : 쟈켓이랑 하의 정보 부탁드려용 ㅠ 너무 이쁘세요~ㅠㅠ

명품백 입문 꿀영상루이비통 가격대별 총정리❤️200개 가방 이 영상 하나면 끝!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여러분~오늘은 쇼핑하기 전 미리 보고 가면 딱 좋은!
가격대별 총 정리 영상을 만들어봤어용❤️꺄!!!
우리 구독자님들~ 요번 영상도 재밌게 봐주시고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아! 오늘 못다한 2편은 다다음주(23일)에 업로드될 예정이에용*.*
다음주는 부부의세계가 끝나기 전! 부부의세계에 나온 가방들 리뷰를 준비했어요히히힣
구독구독많이 해주시고 다음주에 또 만나요!
요즘 제가 정말정말 바쁘다보니 하나하나 답변은 하지 못하지만
울 구독자님들이 남겨주시는 말씀들 항상 너무 힐링하며 보고있어요오…젤행복한시간..
항상 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요진짜‍♀️


#명품하울 #명품가방 #명품백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Contact
yulluv@sandboxnetwork.net


*자료화면 및 사진 출처 :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
율럽Yulluv : 여러분❤️오늘도 너무 반가워용!!
오늘 못다한 2편은 다다음주(23일)에 업로드될 예정이에용*.*
다음주는~ 부부의세계가 끝나기 전! 부부의세계에 나온 가방들 리뷰를 준비했어요!!!‍♀️‍♀️
구독구독많이 해주시고 다음주에 또 만나요❤️
요즘 제가 너무 정신없이 바빠서ㅠㅠㅠ하나하나 답변은 하지 못하지만
울 구독자님들이 남겨주시는 말씀들 항상 너무 힐링하며 보고있어요오…젤행복한시간..
항상 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요 진짜‍♀️
정진화 : 나노 알마 왜다른브랜드에서본거같지ㄷㄷ 느낌이비슷
김민경 : 맞아요
인강 스타일
굿굿 입니다
김민경 : 너무너무 좋아요
즐겁게 보고 있어요
정유진 : ㅡ6ㅇ
안우조 : 영상 잘봤습니다~ 매장에 재고가 있는지 ㄱ미리 확인해 보고 가려면 전화해보면되나요?? 그리고 매장 판매가로 소개해주신건가요?
올리비아쌤 - 꼭 필요한 일상 영어 : 루이비통에 대해서 더 알게되는 좋은 영상이에요!
예쁜 백들 많네요 ^^
요리보고 : 율럽님은~~~ 완전 전문가여요~
이송미 : 생로랑해주떼요!!!
김아린 : 다른 브랜드가 너무 비싸져서 그런가 루이비통은 이제 명품중에 적당한 가격같움,,,

40대, 가방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가죽소재편

여자는 일생 몇 개의 가방을 사게 될ᄁᆞ요?
저 역시 엄청 사들인 것 같은데.
버리고 사고 되팔고 또 사고.
40대가 되고 나서
제 옷장속 가방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어릴 땐 취향이고 뭐고 없이 그냥 유행따라, 누가 사래서,
요상한 이유로 샀었드랬죠.
이제는 갖게 된 저의 취향!
함께 가방 구경해요~

블로그 : blog.naver.com/akiana1
인스타그램 : @read_kwonyu
경완순 : 구매하고싶은데어떡해야연락할지몰아요
경완순 : 꼭샀고싶었요
경완순 : 빨강가방구매하고싶었요.
금액이....
买高仿包包找我呀 : 我们是正品的搬运工,几百几千块就可以买到和正品一样质量的品质,各大奢侈品牌子都有,需要的小姐姐小哥哥联系:MLBB0754,(支持全球邮寄)
소소다다 : 요즘 막 나오는 신상백보다는 세월이 묻어있는 권유님 가방 컨텐츠가 정감이 가고 좋아요! ro와 일비종떼 가방 오래들면 들수록 빛나는 이런 가방 너무 좋고 멋스럽네요
이미련곰팅 : 맞아요 화이트가방이 여기저기 더 잘어울린다는거 공감해요ㅋ
서다라 : 가방보러왔다가 엘르.. 방송국.. 얼마나열심히사셨는지 상상이 되더라구요 가방하나하나에 추억이 많으시겠어요
영삼 : 흔하지않고 너무 이쁜게많네요...
저도막 나 명품이다!!!이런걸 많이 사다가
이제 티안나는듯 디자인이 특이한 나만의백을 찾고있어용 !! 넘 구경잘했습니다~~!!^^
Giorgio Macchi : Beautiful, refined, distinguished lady
김경희 : 가방보다 같은40대라 공감대가 형성되서 보게되네요 ㅎㅎㅎ

... 

#그랜드샤핑백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z92bvr53jpsiba164rzrb.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