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량물 운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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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레몬이 조회 3회 작성일 2022-01-28 20:54:5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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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걸 싣는다고?놀라운 중량물 운송 TOP6

때때로 인류는 거대한 과제에 직면하고는 합니다. 이를테면 몇 톤이 넘는 화물을 운반해야 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그에 대처하는 방법은 사람에 따라 다양하겠죠.
터무니없이 어려운 작업일 수도 있지만, 힘으로 무식하게 들면 어떻게든 되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거대한 배와 운석, 심지어 건물까지, 이런 초중량물을 운반하기 위해 사람들이 찾아낸 재미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거대 철운석
호텔 '몽고메리'
젬씨어터
유럽의 절반을 여행한 발전기
천둥의 돌
침몰한 페리
빛나는이마 : 6:10 여기에 우리나라 국기와 GS가 보이네요~~
Hyunchan Roh : 원조 토픽 목소리 그녀와 이분이 번갈아 가면서 나레이션 하시네요..토픽은 내용이 참 흥미롭고 좋아요.
heejang lee : 재밋게잘보고
구독좋아요누르고갑니다.
양페리.싸미 : 출첵합니다
오늘도 영상 잘 감상하고 갑니다
박서연 : 원조나래이션을 원합니다!

중량물 120톤 변압기 운송

공장에서 궁리항 육상운송 바지선에 선적까 씨캐리어
구리스 : 와 현실판 유로트럭하시네 진심 멋있습니다
gy lee : 대단한 기사님!!
강진욱 : 우리나라의 과적단속 기준도 뜯어고쳐야 합니다. '총중량 40톤, 축중 10톤'으로 획일적으로 규제할 게 아니라, 최원축간거리(맨 앞바퀴와 맨 뒷바퀴 사이의 거리)에 따라 총중량을 차등해야 합니다. 최원축거가 길면 총중량 제한을 완화하고, 짧으면 총중량을 줄여야 하고요. 총중량이 같아도, 최원축거가 짧은 차량이 도로와 교량에 부하를 많이 주기 때문이지요. 사진에 나온 차량이 운행허가를 받을 수 있는 이유도, 최원축거가 길고 13축으로 하여 무게를 분산했기 때문이고요. 축중량도 단일축은 10톤으로 유지해도 무방하나, 탠덤축(인접한 2축)이나 트라이뎀축(인접한 3축)은 합계 축중을 낮춰야 합니다. 축이 다닥다닥 붙어있기 때문에, 탠덤축에 20톤을 허용하면 과부하가 걸리기 때문이지요. 트라이뎀축에 30톤을 허용해도 마찬가지고요.
유승훈 : 저거 정말 운전기사의 역량도 중요하지만 칸보이차량운전기사 그리고 신호수의 역량과 경험치도 중요할듯요
SE✖ : 집근처 주유소에서 봤는데 680마력으로 보이더라구여
포스가 ㅎㄷㄷ

현대엔지니어링, 인도네시아 현장 3,400톤 중량물 운송작전

현대엔지니어링의 인도네시아 발릭파판 정유공장 고도화 프로젝트 현장이
총 3,400톤의 중량물 운송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3,400톤’이라니! 여러분은 이 수치가 어떻게 느껴지나요?
실생활에서 들어 보기조차 힘든 무게로,
이는 일반 승용차 2천여 대 무게에 달한다고 합니다.

과연 현대엔지니어링은 어떻게 이 어마어마한 중량물을
인도네시아 현장에 운송·설치하였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 #인도네시아 #중량물 #운송 #3400톤 #발릭파판 #현대자동차그룹
김근호 : 사람과 비교하니 확실히 체감되네요 ㄷㄷ

... 

#중량물 운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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