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하는목걸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레이 조회 2회 작성일 2022-07-06 16:54:32 댓글 0

본문

[펜던트]요즘 업계가 주목하는 인기템! 14k 로즈골드 펜던트 목걸이 9종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이아언니입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드릴 컨텐츠는!! 펜던트 입니다.
업계에서 핫한 디자인들을 모아모아

9가지 목걸이들 가운데 여러분들의 선택은?!
여러분들의 Top3는 공구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
https://bit.ly/2OZptLk

#주얼리 #다이아몬드

-----------------------------------------------

다이아언니 영상은 매주 월, 수에 업로드가 됩니다^^
다이아 프라이데이는 금요일 18:30분~

다이아언니 문의
카톡 - http://pf.kakao.com/_ADmAxb
메일 - diasister888@gmail.com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dia.sister/
짠짠 : 1번 레터링 2줄일때 너무 이쁜거같아요!
곰돌이팬던트
1캐럿 팬시브라운 이건 공구해도 비싸겠죠ㅠㅠㅠㅠ
3개가 최고최고!!!
자유롭게 : 물고기 목걸리 이뻐요꼬리까지 움직이니
라움채움:아름다움을 채우다 : 2번, 곰돌이, 물방울~~ ❤
김지은 : 호랑이 이쁘네요! 올해가 또 호랑이 해라서 의미가 있을거 같아요!
Sunmi Lee : 1번 9번~ 이뻐요~

할리우드 최신 트렌드! 캐시가 알려주는 체인 목걸이 연출법 l Chain Styling l My Acc

패셔니스타들이 사랑하는 골드 체인 연출법, 쇼퍼홀릭 캐시가 쉽게 알려드립니다!
곧 따뜻해질 ss시즌에는 볼드한 체인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줘보는 건 어떨까요?:)
_
https://www.instagram.com/shopaholic.cassie/
김용화 : 사고싶당
신혜림 : 온라인 싸이트는 없나요?
sh p : 구매하고싶은데 온라인 구매도 가능한가요?
Kim앨리스 : 다른 방송보다 고급져요.^^
Altaf : ❤️❤️❤️

0000 하나면 1.5배 예뻐보일 수 밖에 없는 이유✔️올해 주얼리 트렌드 알려줌

이 영상은 스와로브스키의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앨리스펑크에용!~
우리 펑순이들이 항상 고민하는 게ㅠㅠ
패션아이템은 이제 알겠는데..
어떤 액세서리를 사야 할 지..
이걸 잘 산 건지ㅠㅠㅠ 고민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용!..
그래서 오늘 제가 준비했습니다!!
작은 디테일이 큰 차이를 만드는 옷 잘 입는 방법인
액세서리들 추천!!
트렌드까지 접목해서 준비했으니까!!
끝까지 봐주세용!~
띠릿!!!!


스와로브스키 SSG 구매 링크
https://bit.ly/3KGpDl1

펑순이들을 위한 댓글 이벤트
오늘 영상에서 소개해드린 주얼리를 선물하고
싶는 소중한 사람이 있다면
그 이유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3분께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인
하트 이어링! 우나 이어링 로즈골드 컬러
제품을 보내 드려요.
발표: 앨리스펑크 커뮤니티 2월 17일



#액세서리 #액세서리추천 #액세서리하울

#이어커프 #귀걸이 #목걸이 #주얼리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AliceFunk 앨리스펑크 : 스와로브스키 SSG 구매 링크
https://bit.ly/3KGpDl1

펑순이들을 위한 댓글 이벤트
오늘 영상에서 소개해드린 주얼리를 선물하고
싶는 소중한 사람이 있다면
그 이유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3분께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인
하트 이어링! 우나 이어링 로즈골드 컬러
제품을 보내 드려요.
발표: 앨리스펑크 커뮤니티 2월 17일
k : 예전에 처음으로 선물받은 악세서리였던 스와로브스키! 브랜드에 대해서 설명도 해주시고 제품도 눈앞에 있는 것처럼 자세하게 보여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이번에 제가 처음 회사에 입사했을 때부터 많이 챙겨주셨던 사수분이 퇴사하셔서..ㅠㅠ 선물을 어떤걸로 드릴 지 몇주간 고민이었는데 앨리스펑크님 영상을 보고 예전에 제가 스와로브스키 목걸이를 받고 너무 좋아했던 기억이 나서 그분께도 같은 브랜드의 악세사리를 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항상 좋은 정보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잘보고 있어용!
HYUNJI : 스와로브스키 목걸이만 5개 이상 가지고있는데 이번 신상 너무 예쁘네요..✨ 어쩜 영상으로 보니까 더 예뻐요!!
마지막에 소개하신 팬던트 목걸이 영롱해서 실물 진짜 너무 예쁠 거 같아요,,
반짝반짝한 주얼리 좋아하는 스와로브스키 덕후로서 이번 신상은 안 살 수가 없네요>_<
제가 이번 달 졸업을 앞두고 있는데, 취업하면서 셀프 선물로 딱일 것 같아요
오늘도 영상 잘 봤습니다 감사해요ㅎㅎ
듕듕 : 와 진짜 이번시즌 미쳤어요…… 스와로브스키하면 시그니처 백조 디자인만 알고 있었는데 완전 톡톡튀고 데일리한데 포인트 되는 디자인도 많네요 ㅠㅠ 덕분에 다양한 디자인 많이 알고가요!! 엄마가 1월달에 어깨수술하시고 4주 내내 보호대를 차고 계셔서 옷도 편한 옷만 입고 쥬얼리도 갈아끼지 못해서 엄청 우울해하셨는데 2월에는 엄마 생신도 있고!! 어깨 회복도 하시고 봄을 맞이하며 우울했던 엄마에게 우나 귀걸이 선물하고 싶어용✨ 너무 러블리하고 정말 연령대 관계없이 소화가능할거 같아요!!! 엄마가 특히 로즈골드 잘 받으시는데 너무 잘어울리실거 같아용 ㅜㅜ 화끈한 이벤트 열어주린 앨펑언니 감사합니다!!
박가은 : 원래의 스와로브스키 제품도 엄청 좋아하는데 새로운 디렉터님이 오시니까 또 다른 느낌으로 너무 예쁘잖아요 이번에 취업준비하느라 고생하던 언니가 드디어 원하는 곳에 취업했는데 꼭 선물해주고 싶어요!! 평소 악세사리를 잘 하지 않았던 언니가 취업했을 때 스와로브스키 이어링 하고 첫 출근을 하면 너무 의미있고 기쁠 것 같아요☺❤

... 

#유행하는목걸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29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z92bvr53jpsiba164rzrb.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