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타자연습하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삐돌이 조회 5회 작성일 2020-10-17 06:42:09 댓글 0

본문

한컴타자 연습 설치방법 (컴퓨터 초보자 강의)

한컴타자연습 홈페이지가 바뀌었네요. 타자 연습하는 분들에 도움 되는 글을 블로그에 올렸어요. https://hotbloger.com/?p=59297
가랏설리몬 : 짱! 컴퓨터하면서 짜증나서 욕 안한거 처음 이네요
이지혜 : 이거 오늘 깔아보니 괜찮내용
한현지 : 감사감사
이연일 :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빨간양말 : 짧은글연습에 1단계말고 2단계하고싶은데 어케하나요 엄마 알려드리려고요
Road P : 맥북에서도 다운 받을수 있나요?
신의손 Hand Of God : 타자 유튜버입니다. 타자 치는거 좋아하시면 놀러오세요^^ 영상 잘 보고 갑니다.~!!
마르셀프루스트 : 한컴타자연습 홈페이지가 최근에 바뀌었네요.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안 되는 것 같고 온라인연습만 되는 것 같네요. 관련된 내용으로 타자 연습하는 분들에 도움 되는 글을 블로그에 올렸어요. https://hotbloger.com/?p=59297
a01090299829 : Guest 계정으로는 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권한이 있는 계정으로 전환한 다음 다시 시도하세요. 라고 떠요. 계정 1개 밖에 없는데............o( ̄┰ ̄*)ゞ
a01090299829 : 저는 복구,수정,삭제가 중간에 떠서 복구 눌렀는데 오래 걸리데요

한컴타자연습 케이크던지기 18단계 ~ 20단계(쉬움주의)

* 꾸준히 요청이 있었던 한컴타자 케이크던지기를 촬영해보았습니다.

난이도는 쉬운 편에 속하며 플레이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https://www.hancom.com/hanfriends/friendsTyping.do

들어가셔서 하단에 있는 (구)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설치 후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 19단계는 20단계와 특별히 다른 점이 없어서 뺐습니다.


* PC화면은 로지텍c920소프트웨어로, 손캠+마이크는 갤럭시노트8 로 녹화가

진행되었습니다. 핸드폰촬영은 처음이라 싱크가 살짝 안맞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


* 본 영상에 사용된 키보드 : 스카이디지털 DURGOD K320 저소음적축
(구매가 아닌 '홈타건샵' 사이트에서 대여한 키보드 입니다.)


#한컴타자연습 #케이크던지기
밀크카우MILKCOW : 로봇 처발리는데?ㅋㅋ
김동언 : 님 사람이에요? 신같음
애옹 : 20단계까지 갔다가 기절했는데
진혜성 : 와 이 사람은 진짜 대단하네 이 사람 내가 봤을때 자막 다는것도 10분임 ㅋㅋ (영상 길이가 10분 일때)
박건희배그 : 와....나 저거보고 핵인줄 ㄷㄷ
김기호 : 와 토르비욘이 이렇게 셌나? 바쁘신분들은 0:46여기부터 레전드
이성호 : 내가 칠땐 답답했는데 이거보니 속이 다 시원하네
닉네임없음 : 나도이렇게..
영자는사이코 : 난 9단계가 최선인데............
황후씌 : 한번에 5개씩 죽어가는거 같음..

【한컴타자】 키보드 고인물 하느르 한컴타자연습 20단계 도전??

방송날짜 : 11월 14일
채널주소 : https://www.twitch.tv/hanururu
아라냠 : 타자 속도 무엇..ㄷㄷ 이정도는 핵 ㅇㅈ
김용수 : 하느르










도현이
반지단지이야기 : 왘ㅋㅋ 나도 닮고 싶다아ㅠㅠ
이상기체 : 저 11살인데 그냥 심심해서 해상구조 1단계부터 했다가 19단계까지 왔는데. 너무어려워서 실패..ㅠ
타자 400타는 안돼나봐요..ㅠ
Junchang Kwon : 20단계 성공 하려면 그냥 엔터 누르면 돼요!!!
혜라 : 저만27:42부터 검은 화면만보이나요?
하느르님얼굴이랑 검은 화면 밖에 안보여서요~~~~댓글남겨주세요
이제부터구돈
신의손 Hand Of God : 타자 유튜버입니다.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조영중 : 깼어요 ㅇ저
박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용 : 20단계 실화

... 

#한컴타자연습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z92bvr53jpsiba164rzrb.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