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플레이어다운로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쎄미 조회 7회 작성일 2021-06-19 15:15:25 댓글 0

본문

윈도우도 맥처럼 예쁘게?! 멜론의 새로운 플레이어!! 투박한 플레이어는 버리세요~~_살펴볼까? #9

#멜론 #플레이어 #윈도우
맥에서만 모바일처럼 아주 예쁜 멜론을 써서 부러우셨다고요?
이제 그럴 필요없습니다!! 윈도우용 멜론 플레이어도 엄청 예뻐졌으니까요 ㅎㅎ
진짜 그동안의 멜론 플레이어들과 비교하면 환골탈태 수준인 새로운 플레이어!
PC에서 멜론 자주 쓰시면 꼭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각종 문의 이메일: bolt_studio@naver.com
인스타 DM: @sungwoo_0924
Outro Music: OCEAN-LDM (
)
김남훈 : 와 멜론 안 들은지 엄청 오래됬는데 신기해요!!
감귤항공 : 오 새로 나왔나요?
헤아오헤 : 새로운 플레이어 다운 받았는데, 전에는 단축키같은 게 됐는데, 새로운 거는 단축키가 안되나보네요?ㅠㅠ 혹시 새로운 플레이어에서 단축키 설정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j min : 시작 정지 단축키는 없을까요?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Namgangdo : 저도 잘 쓰고 있는데 비주얼 플레이어는 진짜 좋은듯

멜론플레이어 PC에서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

멜론 플레이어를 PC에서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알고보면 쉬운데, 제가 헤맸던거라 올려봅니다 :)

#멜론플레이어 #멜론PC #멜론PC설치
키움맘프로젝트 : 오우 잊고 있었던 멜론! PC에서도 설치해봐야겠어요. 정말 쉽게 설명해 놓으셔서 금방 하겠네요~
그리미윤yun character : 해피오미님~~반가워용^^
멜론다운받는법 쉽게 알려주시니 감사합니다
자주뵈어용
ᄋ0ᄋ : 감사해요^^

[멜론차트] 2019년8월2주차 멜론TOP100 탑100 가사 광고없음


사용계정 : 이때가 리즈였는데..
안경너구리 : 아 이노래였군 (끄덕)
박승민 : 새해 복 밚이 받으세요
보노보노 : 진짜 광고없네
WAR_치 : 와 진짜 돌아가고 싶다 2018 이후로 노래 좋은날이었고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했음

... 

#멜론플레이어다운로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z92bvr53jpsiba164rzrb.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