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슬리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엑스맨 조회 15회 작성일 2020-10-21 14:40:20 댓글 0

본문

뽀로로 슬리퍼의 남가가 사랑할때~

6세남의 처절한 사랑할때~~귀염~

[동네개발자형] 뽀로로 슬리퍼 팔려고 삼선슬리퍼를 안판다고? 매출의 80% 인데?

4차산업혁명이 어쩌고 하는 사짜들 이섹기들이 제일 싫어
최종윤 : -ㅋㅋㅋㅋㅋㅋㅋ
윤키봇 : 잘 모르는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위험하다...
key : 마지막에 보고 계신건 ㅋㅋㅋ 로또 인가요...
chomookun : ㅋㅋㅋㅋ
dvv Lee : 무지해서 그런거죠.
뭐 무지하니까 쪽팔린줄 모르고 저러고 살지..
JS.vlog : 초반에 화들짝 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하는 내용이 많네요. 추세. 마지막 방심하고 있는데!! 로또 ㅋㅋㅋㅋㅋㅋㅋ
kakaru : 코인은 떡락해도 예능감은 떡상.
이승우 : 다음영상엔 모자, 후드 살짝 벗고 찍었으면 좋겠네용

살짝 더 멋있을것같음
치치머 : 에이다 떡상 가즈아
이정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구상에 존재한 가장 큰 상어 10종류

지구상에 존재한 가장 큰 상어 10종류
상어보다 사람을 두렵게 하는 것은 거의 없죠. 동시에 상어의 위험성은 사람들을 매혹시킵니다. 우리는 상어의 강력함, 힘과 크기를 경이로워합니다. 상어의 크기가 매우 놀라운 건 사실이죠. 지구에 존재했던 가장 큰 상어 10가지 종류를 만나보세요. 용기를 내고 화면에 너무 가까이 기대지는 마세요. 혹시 모르니까요...

TIMESTAMPS:
백상어 1:13
패시픽 슬리퍼 상어 3:07
타이거 상어 4:08
배스킹 상어 5:17
고래 상어 6:04
크레톡시리나 7:11
오토두스 7:43
헬리코프리온 8:07
피코두스 8:33
메갈로돈 8:58

SUMMARY:
- 백상어의 평균 길이는7미터입니다. 백상어는 시속 56.3킬로미터의 속도로 움직일 수 있는데 수중에서는 매우 빠른 속도입니다. 백상어의 교합력은6.45평방센티미터당1.8톤에 달합니다. 그것은 사자의 교합력보다 10배나 강력합니다.
- 패시픽 슬리퍼 상어는 다른 상어와 다르게 생겼습니다. 몸은 어뢰처럼 생겼고, 머리가 뭉뚝하고, 입이 매우 작습니다. 이 종의 가장 큰 상어는 7미터까지 자랄 수 있습니다. 패시픽 슬리퍼 상어가 특이한 점 또 하나는 색깔입니다. 패시픽 슬리퍼 상어는 어두운 회색 또는 검은색을 띄고 있기 때문에 해가 들지 않는 생존 환경에서 눈에 띄지 않고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 타이거 상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상어 종 중 하나입니다. 평균 길이가 4.9미터에 이르는데 가장 큰 표본은 7.3미터에 달했습니다. 무게는 363킬로그램에서 680킬로그램에 달하는데, 일반적인 말보다 무거운 것입니다.
- 배스킹 상어는 오늘날 현존하는 두 번째로 큰 상어입니다. 놀랍게도, 여러분은 이 버스 크기의 거대한 상어를 보더라도 도망갈 필요가 없습니다. 배스킹 상어는 어류 알, 플랑크톤, 그리고 다른 작은 유기체들을 먹고사는 온순한 생명체입니다.
- 고래 상어는 무려 길이가 14미터까지 몸무게는 12톤에 이를 수 있어요. 배스킹 상어처럼 고래 상어는 아가미를 통해 작은 해양 유기체를 채로 거릅니다. 작은 물고기, 오징어, 크릴새우를 먹습니다.
- 크레톡시리나는 "긴수 상어"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동물은 1억 년 전 백악기 시대에 바다를 누비고 다녔습니다. 그런데도 현대의 상어와 매우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이 포식자들은 무게가 454킬로그램에서 907킬로그램에 달했고 7.6미터까지 자랄 수 있었어요.
- 이 거대한 상어는 6천만 년에서 4천5백만 년 전에 바다를 지배했습니다. 오토두스는 9.1 미터까지 자랄 수 있었고 무게는 1.8톤 이상 나갔습니다! 그것은 미국의 평균 신차의 무게입니다. 이 포식자는 또한 면도칼처럼 날카로운 10.1cm 길이의 이빨을 자랑했지요. 이 단검 같은 이빨로 오토두스는 큰 물고기와 고래를 즐겨 먹었습니다.
- 헬리코프리온은 가장 큰 상어였을 뿐만 아니라 가장 희귀한 선사시대 상어 중 하나였습니다. 헬리코프리온은 약 2억 9천만 년 전에 살았습니다. 상어의 턱을 감싸고 있는 매우 특이하게 감겨있는 이빨 덕분에 "헬리코프리온"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 피코두스는 9천만 년에서 6천만 년 전에 살았습니다. 이 상어는 길이가 9미터에 이를 수 있는 거대 상어로 무게가 453kg에서 907kg 사이였습니다. 이 상어는 크지만 납작한 이빨을 가졌다는 점이 다른 선사시대 상어들과는 달랐습니다.
- 이 행성에 살았던 가장 큰 상어는 메갈로돈입니다. 이 괴물 상어는 26~230만 년 전에 바다를 지배했습니다. 이 상어는 무시무시한 길이 17.8cm의 이빨 때문에 "큰 이빨"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이 거대 상어의 평균 길이는15미터에서 24미터였습니다.

-----------------------------------------------------------------------------------------------
5분 Tricks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goo.gl/6eHzqB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김진아 :
G.골드 : 헬리콥프리온은 상어가 아닙니다.
anju625 : 저상어본적잇어요
mingming22ee : 얼어렸을ㄸ때배스킹상어아쿠아리움에서봤어여 ㅎㅎㅎㅎ
김형철김형철 : 상어☠❤
lee woong youl : 난 죽는즐알았네
경선박 : 화장실 에서보는데 오줌이 주르륵 나옴
덜덜덜
이솜이 tv : 상어 한번도않밨는데 읽어보니깐 무섭네요
ㅠㅠㅠ
강경모 : 최고
8살시온TV : 내 동생은 무서워함........

... 

#뽀로로슬리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z92bvr53jpsiba164rzrb.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