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의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쥬쥬 조회 4회 작성일 2021-10-16 10:12:57 댓글 0

본문

가성비갑! 3040을 위한 쇼핑몰추천

#쇼핑몰추천 #온라인쇼핑 #가성비갑 #스토리나인 #홀릭홀릭 #바이한스


3040세대가 옷을 쇼핑하기가 조금은 애매한 나이가 아닌가 싶어요
30대초반이라도 20대 쇼핑몰을 이용하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너무 나이들어 보이는 옷을 입기도 그렇잖아요?

3040에 딱~~~!!! 맞는, 거기에 더해 가성비갑!!
브랜드 저리가라 하는 고급재질까지!!

몇년 간 이용해보고 좋았던 쇼핑몰 세곳만 추려 소개해드립니다


#고퀄리티옷쇼핑 #고퀄리티의류 #모던스타일 #옷추천 #쇼핑몰추천
#의류쇼핑몰추천 #옷쇼핑몰추천 #옷쇼핑 #3040맞춤쇼핑몰
김유진 : 안니님!!영원히 응원해요^^..스토리나인 저도 즐겨찾는곳이어서 더 뿌듯해요..
해피헬렌HappyHelen : 너무 좋은 팁 감사해요. 베스트가 막 사고 싶어지네요!
러블리새나북스 : 안나님 꿀팁 고마워요 잘한다 잘한다 ㅋㅋㅋ^^쵝옹
더기 : 쇼핑몰 3곳 감사해요^^늘 노력하는 모습 대단하세요~
이쁜나tv : 쇼핑몰 세 곳 정보 모두 좋네요. 베스트로 여름용 린넨 소재 맘에 들고 보다보니 이런 이런 ~~다 에쁘네요 ㅡ안나님의 소개 영상을 보다본니 옷에 대한 욕망이 눈을 뜨는건 어쩔거임 ㅡ책임져야해용

스타일리스트는 쇼핑 어디서 해요?..진또배기(?) 쇼핑사이트 TOP 4 알랴줌!!

여러분~~이제 또 계절이 바뀌고 가을이 오고 있는데~
그러면 또 가을 겨울 맞이 쇼핑을 해야죠?ㅋㅋㅋㅋㅋ
그래서 준비했어요!!ㅋㅋㅋ
제가 자주 애용하고 쇼핑하는 사이트 4곳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릴려구 영상을 만들었답니다ㅋㅋㅋㅋ
아시는 분들도 있구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은 꿀팁이 되고
아시는 분들은 한 번 더 같이 보는 걸로ㅋㅋㅋㅋㅋㅋ
도움이 되거나 재미있으면 아시죠?ㅋㅋㅋ
구독 좋아요 댓글까지~~~!!



#쇼핑몰 #쇼핑몰추천 #쇼핑사이트

#인터넷쇼핑 #여자옷쇼핑몰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군고구마 : 요즘 날이 추워져서 코트 이런거 영상 올려주시면 너무 좋을거같아요!☺️☺️오늘영상 진짜 유용쓰 ㅜㅜ
혜민 : 요즘 독특한거에 꽂혀서 옷구경하던 중이었는데 이번 영상 너무너무너뭉 꿀팁이에요!!!! 마지막에 보헤미안 랩스커트 저도 사야겠어요..ㅎㅎㅎ
오늘뭐헨 : 완전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쇼핑몰 리뷰 채널 운영하고 있는데 저기 4곳 다는 못하더라도 하나씩 조만간 리뷰해 봐야겠어요^^
잠시 봤는데도 제품 디자인이나 질이 엄청 좋아보이네요^^

얼마나 좋길래 스타일리스트인 지혜님이 추천하셨는지 기대되네요^^
루룰 : 대박 웨스턴부츠 너무 이뻐서 당장 사러 달려갑니다ㄷㄷ
Chaeyeon Lee : 언니 진짜 마음에 드는 부츠 찾기가 너무 어려웠는데 강자매 들어가볼거에요!! 너무 유익해요 이런거 ㅠㅠ 감사합니다 ! 띠딕!(이거 너무 중독성 있어요)❤️

40대 이후 여성들이 하는 흔한 패션 실수! 10가지만 알아봐요~|지완Gwan's pick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 채널을 방문해주신 모든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여성들이 흔히 하는 10가지
패션 실수에 대한영상이에요.
우리의 모습을 좀 더 up 시키기 위해서
피할수있는 실수들은 피해봐요!
영상 잼나게 봐 주세요^^
▼타임라인▼
====================================
0:00 Opening 40대 이후에 여자들이 흔히 하는 실수

0:44 구겨진 린넨 셔츠

1:50 짧은 찢청과 너무 많이 찢어진 찢청

3:14 한 철 내내 들고 다니는 백

3:51 사이즈 안맞는 신발

4:22 너무 많은 주얼리 착용

5:08 주얼리 한 개도 안하는

5:56 옷을 한 사이즈 국한시키는

6:37 손톱 관리

8:46 Ending

▼착장정보▼
====================================
- J by summer 20 린넨 자켓
- J by summer 20 린넨 쇼츠 팬츠
- 세디나 14K 골드 블랙스피넬 체인
( https://bit.ly/31cLoTt )
- 세디나 담수진주 롱 비드 목걸이
( https://bit.ly/2L3fBwx )
- 세디나 담수진주 8.5~8mm 프린세스 비드목걸이
( https://bit.ly/3gv0NVN )
=====================================
네이버에 "펀로드" 검색해보세요!

#지완스픽 #패션 #패피
지완Gwan's pick : ▼타임라인▼
====================================
0:00 Opening 40대 이후에 여자들이 흔히 하는 실수

0:44 구겨진 린넨 셔츠

1:50 짧은 찢청과 너무 많이 찢어진 찢청

3:14 한 철 내내 들고 다니는 백

3:51 사이즈 안맞는 신발

4:22 너무 많은 주얼리 착용

5:08 주얼리 한 개도 안하는

5:56 옷을 한 사이즈 국한시키는

6:37 손톱 관리

8:46 Ending
▼착장정보▼
====================================
- J by summer 20 린넨 자켓
- J by summer 20 린넨 쇼츠 팬츠
- 세디나 14K 골드 블랙스피넬 체인
( https://bit.ly/31cLoTt )
- 세디나 담수진주 롱 비드 목걸이
( https://bit.ly/2L3fBwx )
- 세디나 담수진주 8.5~8mm 프린세스 비드목걸이
( https://bit.ly/3gv0NVN )
=====================================
네이버에 "펀로드" 검색해보세요!
소영 박 : 맞는말 입니다..
Ellie : 찢청보다 더 꼴보기싫은건 레깅스 패션..
양사랑 : 도움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엘리스 : 모조리 내 얘긴건가
엄청 찔리네 ㅎㅎㅎ

... 

#3040의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z92bvr53jpsiba164rzrb.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