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단식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바리스타 조회 0회 작성일 2022-07-07 08:28:43 댓글 0

본문

[단식원Vlog] 53kg에서 48kg 감량! 도망치면 개 풀어요! (ft. 오줌 마실 뻔한 썰)

여러분 안녕!
오늘은 요즘 같이 어수선한 때에 몸도 마음도 깨끗해질 수 있는
단식에 대한 영상을 들고 왔어요.
제가 12월 말과 1월초에 양평에 있는 젠 한방 단식원이라는 곳에서 10일을 보냈거든요~
그리고 발리에 취재가 있어 20일 동안 출장을 다녀왔고요,
출장 다녀와서 밀린 일 하면서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벌써 2월말이네요. ㄷ ㄷ

자, 그럼 지금부터 단식원에선 무엇을 먹는지 (안먹음)
어떻게 지내는지 (바빠요)
도망치면 정말 개를 푸는지 (개 진짜 많음)
어째서 라모는 오줌을 마실 뻔 했는지 (..유튜브 백만 조회수를 위해?)
한번 알아볼까요? ;)


라모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lhamo_jeong
라모 페북 https://www.facebook.com/lhamo.jeong

#단식원 #다이어트 #디톡스
금니빨빼고풀철야 : 단식하고 나서 그런가 피부가 더 좋아보이네요
노선영 : 발리 영상 너무 이쁘심..단식 5kg 빼는거 쉽지않은데 소금물 마시기 역할거같네요 ㅜㅜ 단식원 끌리자나여 저 겨울내내 살찐거 빼야함요 ㅠㅠ 라모언니 간만에 들렀다가요
이화순 : 언니 넘 멋져요
건강해보여용ㅋㅋ
약한녀석들 : 단식원 원장 딱봐도 신뢰가...
김나래 : 언니 새싹보리하루에 한잔씩 타드서보세요 !
염증에좋아요

고도비만 환자의 3일간 단식원 다이어트 후기 - 전국일주 07

안녕하세요.
비도 오고 거처를 찾던중
살도 빼고 마음도 좀 비울겸 단식원에 다녀왔습니다.
많이 힘들었습니다..
제 돈 주고 다녀왔고 광고는 절대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단식원 정보
젠한방단식원
http://zendiet.co.kr/
031-773-7558
경기 양평군 단월면 한서로 1398지번석산리 10-2

음악
아트리스트 추출
-------------------------------------------------------------------------------
insta : @jbkwak
mail : wnsqls3@gmail.com
촬영장비 : 고프로 히어로 8 블랙
편집 : 맥북프로 16인치 파이널컷 X
곽튜브KWAKTUBE : 많이들 물어보셔서 3일에 37만원 주고 단식원 진행했구 픽업은 홍천비발디파크로 무료로 해줍니다.
자세한건 더보기란에 사이트가시면 자세히 나와있어요. 광고아니구 제 돈으로 함ㅋㅋ 제 근황은 제 인스타에서 보시고 팔로우도좀ㅋㅋ @jbkwak
G.U.E Kim : 최후의 만찬 칼로리가 이미 3일치구마는....
소식하자 : 감당할 수 없는 고통에 너무 아프고 무서운데
준빈쓰 영상 보면서 힘을 얻어 고마워요
Puttonen lv Mikko : 유명한 유튜버들 주작영상과 달리 꾸밈 없이 솔직하고 소소하고 리얼한 후기들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Shin Javier : 형님 첫 여행서 부터 같이 다이어트 시작해서 현재 7kg 감량 했습니다 앞으로 12kg 남았는데 형님도 파이팅 하십셔!

3일 동안 단식원 가 보았습니다.

#단식원 #체중감량 #72시간 공복
오늘은 3일 동안 단식원에 가보았어요 재미있게 봐주세요!!

룡갑스타그램 hhhhsss214
SH H : ㅋㅋㅋㅋㅋㅌㅋ진짜 인간 고무줄인가 ㅋㅌㅋㅋㅌㅋ맨날 시작몸무게 90kg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hole : 형주형:엄청 장난을 많이 치지만 츤데레
선응이형:장난을 쳐도 내일이면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 하루 시작
황룡갑: 형들이 치는 장난 중간에서 웃으면서 너무 순수함
Kadashian Kim : 이거 어제 봤는데 또 보는중 ㅋㅋㅋㅋㅋ 단식원가서 개고생하고와도 보상심리로 폭식하면 요요 개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성쓰는 통통한게 귀여운듯
10th from_Amethyst : 보식기간 잘 지켜주고 장청소 꾸준히 하면 정말 효과 잘봅니다 요요도 거의 없구요 90킬로에서 지금 70초반대 유지하고 있습니다 무턱이라 살쪘을땐 가만있어도 투턱이였는데 지금은 턱이 보여서 매우 행복합니다 오히려 지금은 뭔가 먹을때 다시 투턱으로 돌아가지 않을까 싶은 생각에 자동적으로 식이요법이 되네요 해성씨 화이팅!
아 그리고 저는 타바타 운동법으로 체중관리를 하고있습니다!
ベェア : 진짜 다이어트 같이 할 친구
베스트 해성이형이다
해성이형같은 친구 한명 있었음 좋겠다

... 

#대구단식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03건 40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z92bvr53jpsiba164rzrb.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